평양노회, 장필봉 목사 노회장 선출

예장 합동 평양노회 제184회 정기회

2019-04-13     백성복 기자
평양노회

대한예수교장로회 예장합동 평양노회는 지난 4월 9일. 경기도 남양주시 소재 보린교회(장필봉 목사)에서 제184회 정기회를 갖고 신임 노회장에 장필봉 목사를 선출했다. 장필봉 목사는 취임사에서 "임기동안 성심을 다해 지교회와 노회, 총회를 섬기겠다. 선, 후배 노회원들의 지도편달과 관심,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임

이 날 개회예배는 노회장 강재식 목사(광현교회)의 사회, 조만식 목사(후평장로교회)의 기도에 이어 홍순일 목사(송파은혜교회)의 성경봉독(왕하6:14~19). 좋은소리하모니카합주단(보린교회)의 찬양이 있었다.

노회장 강재식 목사는 설교에서 "위기관리'란 주제를 통해 "우리에게 위기가 올 때, 고뇌하며, 절망하지 말고 영적인 눈으로, 하나님의 성령으로, '세상과 사건, 문제'를 보아야 하며, 어떤 상황에서든 하나님이 크게 보이면 된다." 라고 말했다. 이어 김경일 목사(증경노회장/ 온세상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성찬예식을

성찬예식은 한혜관 목사(애일교회)의 집례하에 경건하게 치루어졌으며, 이어진 회무에서는 임원취임 및 각부 보고에 이어 군종목사 안수식이 있었다.

서약에 이어 길자연 목사(증경총회장/ 더웨이이채플청담교회)의 안수기도에, 임직패 증정식을 거쳐 김진하 목사(증경노회장/ 예수사랑교회)가 권면을, 조은칠 목사(증경노회장/ 예광교회)가축사했다.

안수식에서 장필봉 목사는 "목사 안수는 시작이다. 열심히해서 완성된 목사가 될 수 있도록 정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군종목사
군종목사
평양노회

평양노회의 새 임원은 아래와 같다. △노회장: 장필봉 목사. △부노회장: 황석산 목사, 이상봉 장로. △서기: 박원영 목사. △부서기: 최종근 목사. △회록서기: 이수봉 목사. △부회록서기: 최광현 목사. △회계: 김근원 장로. △부회계: 이대헌 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