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란의 시대에 ‘바른 종말론’ 제시

기독교포털뉴스, 설립 11주년 기념 ‘바른 종말론’ 세미나 개최 인터넷, 유튜브 통해 유포되는 사이비 종말론 현상 진단

2023-12-13     박인재 기자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급변하는 세계 속에서 인터넷과 유튜브를 통해 사이비 종말론이 무분별하게 유통되고 있는 상황에서 성도들에게 올바른 종말론을 제시하는 세미나가 준비되어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독교포털뉴스(대표기자 정윤석)는 설립 11주년을 기념해 ‘바른 종말론’ 세미나를 개최한다.

2023년 12월 18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한국교회 100주년 기념관 4층 믿음실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는 종말론자들이 즐겨 사용하는 다니엘 9장 70이레의 왜곡 현상과 바른 해석, 성경에서 말씀하는 참 이스라엘의 의미, 서양과 한국교회 역사속에 나타난 종말론 해프닝, 요한계시록의 14만 4천, 짐승의 표 666, 아마겟돈 전쟁에 대한 바른 해석에 대해 다룬다.

강사로는 진용식 목사(상록교회, 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협회 회장), 김주원 목사(주원침례교회, 침례신학대학교 겸임교수), 정윤석 목사(기독교포털뉴스 대표기자)가 나서 강의를 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이단상담 수강생, 수료생, 신학생 및 10명 이상 단체와 12월 9일 자정 이전 사전 등록자는 2만원이다.

참가자들에게는 특전으로 강의안, 강의 피피티, 기독교포털뉴스 발간 도서 2권 (‘신천지 요한계시록의 실상 대해부’ 증정(장운철 저), 교회에 스며드는 칼뱅혐오 바이러스(정윤석 저))을 증정한다.

신청은 네이버폼(https://naver.me/xSNqawkM)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